킨더스펠, 봄맞이 간편한 유아용 신발·모자 선봬
킨더스펠, 봄맞이 간편한 유아용 신발·모자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17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더스펠이 봄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신발과 모자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2017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이국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킨더스펠은 봄을 맞아 간편하고 실용적인 유아용 신발과 모자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우선 유아 걸음마 신발 6종은 걸음을 처음 배우는 돌 전후 아기들을 위해 소재와 착용감을 꼼꼼하게 고려했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겉감과 안감은 100% 천연 코튼으로 제작했으며 아이 발바닥이 직접 닿는 깔창은 천연 라텍스로 돼 있어 착화감이 부드럽고 유연하다. 

또 킨더스펠은 독특하고 이국적인 디자인의 보넷스타일(뒤에서부터 머리 전체를 싸듯이 가리고 얼굴과 이마만 드러낸 모자) 5종과 귀여움을 강조한 고깔 스타일의 버찌모자 등 총 6종의 아기 모자를 선보였다.

아기 보넷은 40수 순면 소재로 자극이 적고 부드러우며 양면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버찌모자는 고깔 디자인에 버찌 열매를 달아 귀여움을 더했으며 신축성이 좋아 쉽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킨더스펠은 선글라스, 스냅백, 헤어밴드, 스카프빕, 가방 등 다양한 액세서리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론칭기념으로 30% 할인해 판매한다.

한편 킨더스펠은 모든 제품의 원단 테스트, 완제품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원부자재 테스트를 통해 각종 유해성분과 알러지 유발 성분이 불검출된 것을 확인해 소비자 안전을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