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소식] 물티슈 순둥이·올가메이드
[산업소식] 물티슈 순둥이·올가메이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20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익한 육아상식, 한자리서 확인하세요”
아기물티슈 ‘순둥이’ 산모교실 개최

호수의 나라 수오미가 유익한 육아상식을 전달하기 위한 ‘순둥이 산모교실’을 개최한다.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의 제조·판매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가 산모들에게 유익한 육아상식을 전달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호수의 나라 수오미는 23일 ‘미베(mibe)’ 베이비엑스포에서 ‘순둥이 산모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의주제는 ‘물티슈 알고 사용하자’와 ‘신생아 홈케어’로 구성됐으며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 신청은 육아대표어플 ‘엄마와’에서 가능하다.

산모교실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둥이 물티슈 선물세트’ 외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순둥이 물티슈 3팩(로하스, 베이직무향엠보싱, 프리미엄 무향)이 제공된다.

순둥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산모교실은 아기물티슈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하고 최근 관심이 높아지는 신생아 홈케어에 대한 지식을 얻을 기회”라며 “베이비 엑스포에서 열리는 만큼 박람회도 구경 가능해 다양한 육아 상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둥이 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 및 다수의 국가공인시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의뢰해 안전성을 검증받고 있다.

“물티슈, 이제 더 쉽고 빠르게 받으세요”
올가메이드·스킨터치, 위메프 원더배송 시작 


태남생활건강의 ‘올가메이드 물티슈’와 ‘스킨터치 물티슈’가 위메프의 직매입배송서비스인 ‘원더배송’을 통해 차별화된 무료-익일배송서비스를 시행한다.

태남생활건강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더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대표제품 올가메이드 물티슈와 스킨터치 물티슈의 위메프 원더배송을 시작한다.  

올가메이드 물티슈는 국내산 채소원료 7가지(셀러리, 양배추, 쌀, 토마토, 순무, 당근, 브로콜리)를 저온에서 추출한 점이 특징이며 스킨터치 물티슈는 슈퍼히아루론산과 아프리카 바오밥나무씨, 뉴질랜드 초유 등을 원료로 했다.

태남생활건강 심정환 브랜드영업팀장은 “위메프의 원더배송시스템은 평일 밤10시까지 상품주문 시 익일도착을 원칙으로 하며 주말에는 오후6시까지 주문 시 월요일에 배송돼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3월 중으로 유아용 스킨케어시리즈인 ‘밀크바오밥 베이비’를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으로 확대해 위메프의 원더배송시스템에 적용할 것”이라며 “품질은 물론 가격경쟁력과 편의성까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더욱 주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