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아기 장건강 위한 ‘군고구마·군단호박’ 출시
아이배냇, 아기 장건강 위한 ‘군고구마·군단호박’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2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의 적 변비. 아기들도 예외는 아니다. 장이 약하고 민감한 아기들은 변비가 자주 발생한다. 특히 이유식을 먹기 시작하면 변비가 많이 생기는데 이때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나 단호박을 갈아 먹이거나 으깨 먹이면 장활동에 도움이 된다.

아이배냇에서는 고구마와 단호박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퓨레형태(재료를 삶아 걸쭉하게 만든 것)로 만든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단호박’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배냇은 아기의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단호박’을 출시했다.

아이배냇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와 군단호박은 6개월부터 먹을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개봉 후 바로 떠서 먹을 수 있도록 편리하게 만들었다. 특히 고구마와 단호박을 타지 않도록 특허공법으로 장시간 맛있게 구운 후 곱게 갈아 맛과 부드러움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는 국내산 호박고구마 100%로 고구마 외에 다른 물질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고구마에 풍부한 식이섬유와 비타민B1이 아기의 장건강에 도움을 준다.

베베 떠먹는 군단호박은 손질이 어려운 단호박을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기 좋게 구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단호박은 변비예방에 효과적이며 감기예방에 좋은 비타민B와 C와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다.  

또 베베 떠먹는 군고구마·단호박은 실온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고 고구마와 단호박을 손질하는 시간을 덜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