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자극받은 피부 순하게 달래세요”
“봄철 자극받은 피부 순하게 달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3.29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 리뉴얼 출시

미세먼지가 극심한 봄은 피부가 자극받기 쉬운 계절이다. 따라서 피부모공까지 침투한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도록 꼼꼼한 세안은 물론 피부진정과 보습에도 신경써야한다.

듀이트리는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폼’의 성분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듀이트리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폼’의 성분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폼은 건강한 피부의 pH지수를 고려한 약산성 폼 클렌저로 반투명 젤타입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pH6.6의 약산성 산도로 피부의 유·수분막을 지켜주고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장미꽃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등과 피지관리기능이 탁월한 금송뿌리추출물 및 화이트월로우껍질추출물이 함유돼있다. 이밖에도 마치현추출물, 알란토인 등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이 말끔한 세안을 도와준다.

특히 듀이트리만의 7무 시스템을 적용해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이 제품은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약산성 클렌저로 7가지 피부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만을 담아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딥 클렌징을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