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거림·트러블 심한 지성피부에 ‘딱’”
“번들거림·트러블 심한 지성피부에 ‘딱’”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4.0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컨트롤-T’ 라인 선봬

지성피부인 사람은 늘 고민이 많다. 번들거림이 심하고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탓에 어떻게 피부를 관리해야할지 막막하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지성 및 트러블피부를 위한 ‘컨트롤-T’ 라인을 출시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컨트롤-T’ 라인의 모이스처라이저

아토팜 리얼 베리어 컨트롤-T는 달맞이꽃추출물, 갈근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을 기반으로 만들어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국제 특허 피부장벽기술이 적용됐다.

이 제품은 ▲피지와 노폐물을 순하게 클렌징해주는 클렌징폼과 ▲과잉각질을 케어해주는 토너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컨트롤-T 클렌징 폼’은 젤 타입으로 피부천연보호막인 피부장벽을 지키면서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을 형성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컨트롤-T 토너’는 세안 후에도 남아있을 수 있는 피부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피부장벽로션인 ‘아토팜 리얼 베리어 컨트롤-T 모이스처라이저’는 촉촉한 수분로션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 당김을 해소하며 끈적임이 적어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아토팜 리얼 베리어 관계자는 “컨트롤-T 전 제품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피이지,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유해성분 10가지를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지성타입으로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