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패밀리와 함께 피부건강 지키세요”
“심슨패밀리와 함께 피부건강 지키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4.0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 ‘심슨 패밀리 콜라보레이션’ 선봬

바라만 봐도 흐뭇해지는 캐릭터 ‘심슨패밀리’. 이들이 화장품과 만났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심슨 패밀리’들이 총출동한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것.

더페이스샵은 선케어, 수딩젤, 태닝오일 등 봄여름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제품에 심슨패밀리만의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입혔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심슨패밀리의 캐릭터 특징을 살려 디자인한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였다.

대표 라인인 ‘심슨 콜라보레이션 내추럴 선’은 온 가족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케어 제품들이다.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인 ‘피지잡는 수분선’, ‘포토제닉 선블러’를 포함, 휴대성이 돋보이는 ‘투명 선스틱’과 베이비 전용인 ‘베이비 마일드 선’,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심슨 패밀리 캐릭터들이 물놀이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선케어 제품의 특성을 살렸다.

이밖에도 심슨 캐릭터별로 마스크 시트 사이즈를 다르게 구성해 얼굴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마스크’, 손쉽게 빠른 제모가 가능한 ‘인샤워 헤어리무벌 크림’, 청정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99% 함유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 등이 출시됐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심슨 패밀리 콜라보레이션 출시에 맞춰 10일 오후 9시부터 피키캐스트에서 론칭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한다.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제품별로 7일부터 순차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