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건강도 챙기고 오메가3 효능도 누리세요”
“뼈 건강도 챙기고 오메가3 효능도 누리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4.1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나미뉴트리션, ‘모레파 플래티넘’ 비타민D 함유량↑

비타민D는 뼈 건강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영양소다. 하지만 다른 비타민과는 달리 자외선노출을 통해 합성돼 야외활동이나 음식을 통해 보충해야만 한다.

하지만 쉽게 외출하기 어려운 사람은 비타민D성분이 풍부한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최근 비타민D가 피로해소와 면역력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어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미나미뉴트리션이 오메가3제품 ‘모레파 플래티넘’의 비타민D 함유량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미나미뉴트리션은 비타민D의 중요성을 고려해 오메가3제품인 ‘모레파 플래티넘’의 비타민D 함유량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미나미뉴트리션에 따르면 모레파 플래티넘은 기존 비타민D 300IU(일 기준치 150%)에서 1000IU(일 기준치 500%)로 함유량이 강화됐다. 특히 모레파 플래티넘은 비타민D뿐 아니라 오메가3함량도 높다는 설명이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모레파 플래티넘은 오메가3의 주요구성성분인 EPA와 DHA가 각각 764mg, 236mg으로 풍부해 뼈 건강뿐 아니라 안구건조, 기억력 개선 등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은 한국야구발전과 프로야구선수들의 복지를 위해 1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에 모레파 플래티넘을 후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