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과 ‘쿵푸팬더’의 재기발랄한 만남”
“더페이스샵과 ‘쿵푸팬더’의 재기발랄한 만남”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4.1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쿵푸팬더 딤섬세트’

더페이스샵이 심슨패밀리에 이어 이번엔 인기 캐릭터 쿵푸팬더와 손을 맞잡았다.

더페이스샵은 쿠션 3종과 아이라이너 2종에 쿵푸팬더 디자인을 입힌 ‘쿵푸팬더 딤섬세트를 새로 선보였다.

더페이스샵이 인기 캐릭터 쿵푸팬더를 활용해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쿵푸팬더 딤섬세트’를 출시했다.  

쿵푸팬더 딤섬세트는 쿠션 3종을 딤섬처럼 찜기 모양의 케이스에 담고 아이라이너를 젓가락처럼 디자인된 케이스에 담아 독특함을 더했다.

쿠션 3종은 더페이스샵의 인기 쿠션인 피지잡는 수분 쿠션, CC 울트라 모이스트 쿠션, CC 인텐스 커버 쿠션에 각각 쿵푸팬더 캐릭터인 포, 시푸, 타이그리스를 입체적으로 담았다.

쿵푸팬더 주인공인 포 얼굴이 그려진 ‘피지잡는 수분 쿠션’은 오일 컨트롤 기능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키고 포의 사부인 시푸의 얼굴이 그려진 ‘CC 울트라 모이스트 쿠션’은 촉촉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시킨다. 포의 친구 타이그리스 얼굴이 담긴 ‘CC 인텐스 쿠션’은 피부 잡티를 완벽하게 가려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이와 더불어 잉크젤 펜슬라이너 2종은 젤라이너의 부드러움에 선명한 잉크 발색이 더해졌다. 또렷한 눈매를 위한 뉴욕 블랙 색상과 깊고 부드러운 눈매를 위한 초코 라떼 색상으로 다양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