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베트남 어린이 치아건강 위해 구강건강용품 후원
유디치과, 베트남 어린이 치아건강 위해 구강건강용품 후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4.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치과가 11일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 베트남 어린이들을 위한 구강건강용품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유디치과는 이날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베트남 어린이들의 치아건강관리에 필요한 500개의 구강건강용품을 전달했다.

성남시사회봉사후원회는 이 구강건강용품을 25일~30일, 6일간 베트남 동탑성의 낙후된 지역의 초등학교를 방문해 아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봉사단은 사물놀이, 태권도 등 한국 문화 교류를 비롯해 학교환경개선을 위해 페인트 칠하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디치과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베트남 어린이들을 위한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고갑수 성남시사회봉사후원회 회장(왼쪽)과 김종명 유디 사장(가운데), 박석홍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오른쪽)의 모습.

김종명 유디 사장은 “봉사단과 베트남 아이들이 봉사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공유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에 유디치과가 도움을 줄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다양한 봉사단체를 통해 국내외 어려운 이웃이나 낙후지역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서울여대 ‘세계문화체험과 봉사’의 해외봉사활동에 구강건강용품 및 물품을 후원한 것이 대표적. 올 1월에는 봉사단체 및 대학교 해외봉사단을 통해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등 아시아 7개국 어린이 및 주민 1800여 명에게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