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가정의 달’ 맞아 팝업스토어 개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가정의 달’ 맞아 팝업스토어 개설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4.1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강남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필립스코리아의 음파칫솔브랜드 ‘소닉케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은 소닉케어만의 독자적인 음파구강세척기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으며 개인의 구강상태에 알맞은 제품도 추천받을 수 있다. 매장 내 터치스크린에 구강상태와 양치습관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각 연령대에 맞는 헬스케어제품을 추천해준다.

필립스는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닉케어 센서티브 칫솔모’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구강청결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신체건강의 거울인 구강을 전 연령대가 올바른 양치법을 통해 관리에 힘써야 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소닉케어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음파칫솔브랜드다. 소닉케어의 독자적인 음파기술은 강력한 공기방울을 만들어 양치 시 치아표면과 잇몸 사이사이의 깊숙한 곳까지 들어가 완벽한 구강세척을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