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함께하는 건강 한마당”…동성제약 ‘송음건강마라톤대회’
“온 가족 함께하는 건강 한마당”…동성제약 ‘송음건강마라톤대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5.0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지난 4월 29일 ‘송음건강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출발신호와 함께 힘차게 달려나가고 있는 대회 참가자들의 모습.

어린 아이부터 머리가 희끗한 어르신까지 열심히 몸을 풀고 있다. 황금연휴를 앞둔 4월의 마지막 주말, 동성제약 ‘송음건강마라톤대회’ 현장에는 따뜻한 봄햇볕만큼이나 열기가 가득했다.

동성제약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창업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계승하고자 4월 29일 성균관대 도봉선수촌에서 송음건강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가 대회 시작 전 인사말을 전하며 전 참가자들의 안전한 완주를 기원하고 있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하프, 10km, 5km 러닝코스와 5km 가족걷기 코스로 다양하게 구성된 만큼 개인 참가자뿐 아니라 연인, 가족 참가자들도 눈에 띄었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이 화장품 3종이 정품으로 지급됐으며 5km를 제외한 코스별로 남녀 각각 1~5등까지는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화장품세트가 수여됐다. 6~30등에게도 화장품세트가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완주자 전원에게는 완주메달과 완주기록증이 수여됐다.

이밖에 경품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돼 온 가족이 몸과 마음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는 “지난 60년간 국민 건강파트너로 성장해온 동성제약은 송음건강마라톤대회를 통해 건강한 러닝문화를 전파하고 국민 건강에 앞장서는 마라톤대회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대회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온 가족의 건강증진은 물론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