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고객 서비스 환경 개선 박차
올림푸스한국, 고객 서비스 환경 개선 박차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5.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기기 서비스센터, 인천 송도로 확장·이전
올림푸스한국은 국내 의료기기에 대한 서비스 품질향상과 늘어나는 서비스수요에 발맞춰 기존 서비스센터를 인천 송도로 확장·이전했다. 

올림푸스한국이 의료기기 서비스센터를 인천 송도로 확장·이전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 첨단산업클러스터에 새롭게 문을 연 올림푸스 서비스센터는 10월 완공예정인 의료트레이닝센터 K-TEC에 통합·운영된다.

서비스센터는 앞으로 국내 의료기기에 대한 서비스를 전담하고 서비스시설을 늘려 고객만족을 위한 거점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이어 최신설비를 도입해 품질을 올리고 작업과정의 안정성을 개선했다. 또 고객이 수리과정과 설비를 직접 볼 수 있는 투어프로그램을 도입해 투명하게 과정을 공개하고 고객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

세심한 의료기기관리를 위해서는 서비스센터 전 구역의 먼지발생을 최소화하고 고장유형별 맞춤수리시스템을 도입해 효율성을 강화했다. 또 카페테리아와 휴게실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마련하고 송도와 서울, 용인, 수원을 연결하는 3개 노선의 출퇴근 셔틀버스를 도입해 더욱 편리한 근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오카다 나오키 대표는 “앞으로 국민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의료기기판매 및 관리서비스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겠다”며 “최신설비도입과 환경개선을 통해 서비스품질을 향상시켜 고객만족은 물론 의료기기산 업의 발전에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