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의 ‘숙면’ 바람 부산에도 분다
가누다의 ‘숙면’ 바람 부산에도 분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5.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센텀시티 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능성 베개를 통해 수면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온 가누다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16일 부산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인생의 1/3은 수면이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능성 베개시장을 선도해온 가누다가 부산에 상륙한다.

가누다(KANUDA)는 2년 전 문을 연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지난 16일 부산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쇼핑의 중심지인 센텀시티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블루라벨 알레그로, 비바체, 골드라벨 렌토, 라르고뿐 아니라 목베개, 다리베개 등 가누다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고객들이 수면 베개를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자신에게 알맞은 베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가누다 직원이 수면 베개 체험을 직접 도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가누다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센텀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으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특급호텔에 공급되는 고급 호텔 어메니티 ‘몰튼브라운’ 4종 세트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기능성 목베개 또는 허리서포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가누다 정품 키즈베개 또는 정품 주니어베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