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특집]한미약품 ‘제텐비’
[가정의 달 특집]한미약품 ‘제텐비’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5.17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고함량 비타민 복합제로 노화방지·갱년기 완화…한층 젊게

현대인은 다양한 스트레스에 노출돼 있다. 지나친 스트레스는 면역력을 저하시켜 질병을 유발한다. 이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서는 비타민B 섭취가 필수적이다. 비타민B는 에너지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로회복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구내염, 피부염, 빈혈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한미약품 ‘제텐비’는 과로와 스트레스, 술, 담배 등 유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유지에 최적화된 종합비타민제다.


비타민B군 중 B1이 부족할 때 오는 대표적인 증상은 전신무력, 권태, 피로, 심장두근거림, 손발저림, 다리가 붓는 각기증 등이 있고 B2 결핍으로 오는 현상은 눈곱, 충혈, 구내염, 치아출혈, 입술종기, 지루성피부염 등이다. 또 B7(비오틴)이 부족하면 머리카락이 빠질 수 있다.

따라서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나려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 비타민B는 필수선택사항이다. 피로회복과 질병예방을 위해 자신의 건강에 꼭 맞는 비타민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효능과 함량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해야한다.

한미약품의 ‘제텐비’는 현대인의 건강유지에 필수적인 고함량 비타민B복합제다.

제텐-비에는 피로회복과 에너지대사활성화, 빈혈예방, 뇌기능개선 등에 효과적인 비타민B군 10종은 물론 항산화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C·E가 균형 있게 함유돼 있다.

또 비타민B군의 대사를 촉진하고 면역 및 생식기능을 강화하는 아연을 비롯해 임산부의 필수영양소인 엽산 등이 포함된 비타민B복합체(이노시톨)가 동시에 함유돼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미강유(쌀겨기름)에서 추출한 감마오리자놀이 함유돼 있는데 이 성분은 갱년기증상완화와 위장신경증개선, 심혈관질환예방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제텐비는 과로와 스트레스, 술, 담배 등 유해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유지를 위해 최적화된 종합비타민제로 평가받는다. 제텐비는 노란색의 타원형 필름코팅정으로 목 넘김이 쉽고 비타민B 특유의 냄새도 최소화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스트레스와 만성피로에 지친 현대인이 반드시 복용해야 하는 제품”이라며 “제텐비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이 복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건강지킴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제텐비는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기준 1일 1회 1정 또는 2정을 식후에 복용하면 되며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헬스경향 백영민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