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다인치과, 메디컬아시아 임플란트 부문 대상 수상
에스다인치과, 메디컬아시아 임플란트 부문 대상 수상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5.2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다인치과가 ‘제10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메디컬아시아 2017)’에서 치과 임플란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대상(메디컬 아시아)은 한·중 언론사 4곳이 공동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관광공사, 중한의학의료교류협회가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의 전문 의료서비스 시상식이다.

올해는 4개월간 진행된 사전 기초조사와 전문가 조사, 온라인 조사·병원 모니터링·직간접 암행조사, 공동 자문위원 인증을 거쳐 에스다인치과를 비롯한 총 50개 기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스다인치과가 ‘제10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메디컬아시아 2017)’에서 임플란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에스다인치과는 지난 ‘2016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정 부문 수상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임플란트와 치아교정 부문을 대표하는 전문 치과로 인정받게 됐다.

현재 에스다인치과는 전공 진료 영역별 의료진들이 함께 모여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단계별로 진료를 진행하는 협진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병원 내에 전용 도재기공실을 운영해 환자들을 위한 보다 정밀하고 심미적인 보철물을 제공하고 있다. 또 교정을 비롯해 환자별 치료 포인트에 따 평생관리를 위한 환자관리 시스템도 구축·운영하고 있다.

에스다인치과 강성용 대표원장은 “앞으로도 환자 한 분 한 분의 평생 주치의가 되는 병원을 이념으로 에스다인치과 찾아주시는 환자 분들을 가족같이 생각하며 정성을 다해 진료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