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계 소식] 동국제약·동화약품·한국다케다제약
[제약계 소식] 동국제약·동화약품·한국다케다제약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5.2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은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마데카솔의 효능과 장점을 살린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동국제약 마데카솔,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한 TV-CF 공개

동국제약이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CF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양세형이 ‘옛솔, 칫솔, 마데카솔’, ‘상처났솔, 새살 솔솔, 다 나았솔’ 같이 반복적으로 단어를 사용해 제품의 장점과 효능을 잘 표현했다. 특히 양세형은 특유의 표정과 말투로 CF에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촬영현장에서 모두가 즐겁게 촬영해 광고도 재미있게 만들어졌다”며 “새로운 CF를 통해 마데카솔의 특징과 장점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화약품은 26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정동야행에 참가해 독립운동의 순간을 재현한다.

“정동길에서 독립운동의 순간 느껴보세요”

동화약품, 정동야행에서 독립운동 순간 재현한 축제부스 운영

동화약품이 서울시 중구 정동에서 열리는 ‘정동야행’에 참여한다.

정동야행은 중구청과 충무아트센터가 개최하는 역사˙문화시설 체험축제로 다양한 공연 및 볼거리와 함께 색다른 문화체험을 선사한다. 올해 120주년을 맞은 동화약품은 전신인 동화약방이 상해임시정부 비밀연락기관 서울연통부로 사용됐던 역사를 알리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동화약품은 구한말 동화약방과 상해임시정부 비밀기관이었던 서울연통부 모습을 재현해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관람객이 직접 독립투사가 돼 독립운동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독립운동의 순간을 재현하는 부스에 많은 관람객이 참여해 축제를 뜻깊게 보냈으면 좋겠다"며 “정동야행을 통해 우리의 소중한 역사와 문화를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다케다제약, ‘2017 대학생 인턴십’ 모집

한국다케다제약은 ‘2017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25일까지 모집한다. 희망자는 ‘한국다케다제약 하계 인턴십’과 ‘컨슈머헬스케어 인턴십’ 중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는 전문의약품 마케팅, 일반의약품 마케팅, 인사, 홍보 같은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일반대학교 3~4학년 재학생이나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약대생은 5~6학년 재학생과 휴학생이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지원자는 7월 3일부터 8월 28일까지 총 8주간 현업부서의 실무, 비즈니스특강, 1대1 멘토링, 핵심가치 프로젝트 등 다케다제약의 다양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한국다케다제약 마헨더 나야크 대표는 “다양한 경험과 능력을 쌓을 수 있는 인턴십 프로그램을 매년 진행하고있다”며 “대학생들이 실무역량을 늘리고 글로벌 기업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