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민감 피부에도 편안한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 출시
동성제약, 민감 피부에도 편안한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 출시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5.3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했다. 

Woman Of Women의 이니셜을 딴 와우(WOW)는 동성제약의 여성위생용품 전문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생리대는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을 바탕으로 모든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성제약이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를 출시했다.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출시된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로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와우 순면커버만의 숨쉬는 통기성 시트로 양이 많은 그날도 피부를 보송보송하고 상쾌하게 해준다. 

와우 브랜드의 첫 번째 생산품인 와우 순면커버는 100% 천연 코튼 커버와 울트라 슬림 구조에서 오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고기능의 흡수력을 적용한 S.A.P 시트로 끈적하고 양이 많은 생리혈도 순간적으로 빠르게 흡수해 샘 걱정을 덜어주며 3가지 유해물질(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색소) 무첨가로 소비자들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의약품을 생산하는 제약회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앙연구소의 참여 아래 2년 동안 개발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중형 사이즈 외에 대형, 오버나이트, 팬티라이너 등 다양한 사이즈를 추가로 생산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00% 천연 코튼 커버의 와우 순면커버 생리대는 동성제약 공식 온라인몰 동성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1+1 무료배송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