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생신, ‘깜빡’하신 적은 없나요?”
“부모님 생신, ‘깜빡’하신 적은 없나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5.31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식품, 부모님 건강 위한 효도선물 증정 이벤트

바쁜 일상에 쫓겨 중요한 기념일을 ‘깜빡’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 있을 것이다. 특히 부모님의 생신을 깜빡하고 넘어갔다면 그것만큼 죄송스럽고 후회스러운 일은 없다.

천호식품이 바쁜 현대인들을 대신해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효도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천호식품이 바쁜 현대인들을 대신해 건강식품과 함께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당신은 부모님의 나이, 생신을 아시나요?’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모님께 감사편지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효도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참여를 원할 경우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해 감사편지와 함께 부모님의 생신, 부모님께서 관심을 갖는 건강분야를 선택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이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오씸 안마의자를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신청자가 직접 작성한 감사편지와 함께 부모님 건강지원을 위한 10만원 상당의 효도 키트가 발송된다.

효도키트에는 여름철 기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녹용홍삼’과 ‘마늘홍삼’, 6년근 홍삼100%의 ‘홍삼백감’, 13가지 한약재가 들어간 ‘홍삼보감’ 등의 천심본 제품이 포함된다. 두뇌 건강기능식품 ‘인지력’과 건강 간식으로 챙겨 먹을 수 있는 허니버터 아몬드와 비타민도 동봉돼 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천호식품이 사랑하는 가족에게 가장 소중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효도 이벤트 외에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