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초여름 건강관리 프로모션 실시
내츄럴엔도텍, 초여름 건강관리 프로모션 실시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6.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수오 궁 액상’ 2세트 구매 시 1세트 무료 증정!

내츄럴엔도텍이 ‘백수오 궁 액상’ 제품 2세트를 구매하면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내츄럴엔도텍이 때 이른 무더위에 맞춰 준비한 초여름 특별 프로모션이다. 더운 날씨로 체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에는 안면홍조, 식은땀, 수면장애 등 갱년기 증상으로 인한 고통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내츄럴엔도텍이 ‘백수오 궁 액상’ 2+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백수오 궁 액상’은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과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갱년기 건강은 물론 관절 및 연골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나이아신,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6, 아연까지 더해져 총 7가지 기능성 원료로 이루어진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궁 액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대한민국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 미국 FDA의 NDI(New Dietary Ingredient), 캐나다 보건부의 NPN(Natural Product Number) 허가를 비롯해 유럽 EFSA(유럽식품안전국, European Food Safety Authority)의 노블푸드(Novel Food, 신소재 식품 원료) 허가를 위한 최종 심사 통과까지 선진국 인증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글로벌 허가 기준을 통과했다. 

특히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은 시중 백수오 원료 중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원료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갱년기 증상으로 인한 여성들의 불쾌지수는 더욱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은 여름철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백수오 궁 액상은 물 없이 섭취 가능한 액상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냉장고에 넣어두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