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다리 자신감 강조한 ‘센시아’ 새 TV-CF 공개
동국제약, 다리 자신감 강조한 ‘센시아’ 새 TV-CF 공개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6.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미숙, 강소라 모델…정맥순환관리 위한 남녀공용 일반의약품

동국제약은 최근 ‘붓고 무거운 다리를 잘 관리해 다리 자신감을 찾자’는 내용을 주제로 한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의 새 TV-CF를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모델로 동반활동을 해 온 김미숙과 강소라는 센시아의 새 광고에서 “센시아를 통해 정맥순환을 관리하면 가볍고 편안한 다리건강과 함께 ‘다리 자신감’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강소라는 길고 늘씬한 다리와 균형 있는 자세로 ‘다리 자신감’을 돋보이게 표현해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끌고 있다. 

동국제약은 최근 ‘붓고 무거운 다리를 잘 관리해 다리 자신감을 찾자’는 내용을 주제로 한 정맥순환 개선제‘센시아’의 새 TV-CF를 공개했다.

CF에서는 다리관리비법을 묻는 질문에 강소라가 “만났거든요”라고 답해 호기심을 유발하고 답은 ‘센시아’라고 말한다. 이번 광고는 유머를 가미했고 소비자가 생활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 ‘붓고 무거운 다리로 힘들어 하는 남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남녀 모두 복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환경과 다리 꼬기처럼 안좋은 자세 또는 꽉 끼는 옷차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남녀 구분 없이 증가하고 있다”며 “발, 다리가 쉽게 붓거나 무겁고 저린 증상이 나타난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봐야 한다”고 밝혔다.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인 식물성분 정맥순환개선제로 정맥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효과 등을 통해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준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1일 1~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