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C’로 숨겨뒀던 내 마음 전해보세요”
“‘쏠라C’로 숨겨뒀던 내 마음 전해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6.0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은단, ‘쏠라C’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생활 속 건강지킴이 비타민으로 숨겨뒀던 속마음까지 전해보면 어떨까.

고려은단이 비타민 캔디제품 ‘쏠라C’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이 서로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는 ‘쏠라C’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트쏠라씨, 군복쏠라씨 등 기존에 쏠라씨를 매개체로 마음을 전하던 이들이 조금 더 손쉽게 쏠라씨에 메시지를 적어 선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GS25 편의점에서 쏠라C를 구매한 후 제품 뒷면에 ‘~씨! ~해’ 문구 빈 칸을 채운 후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쏠라씨로마음을전해’를 달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고려은단 인스타그램 계정(@koreaeundan)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경품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행복해지는 쏠라씨” 라는 콘셉트에 맞게 둘이 함께 할 수 있는 커플상품이 준비돼 있다. 1등(1명)에게는 커플 아이패드 2대, 2등(2명)은 커플 운동화 교환권, 3등(5명)은 커플 놀이공원 이용권, 4등(10명)은 커플 영화관람권, 5등(1000명)은 쏠라C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친구, 선물, 마음 등을 키워드로 한 쏠라C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쏠라C로 친구나 연인, 가족, 동료 등에게 센스 있게 마음도 전달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사용되는 ‘쏠라씨로 마음을 전해’ 스페셜 패키지 제품은 편의점 GS25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