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 온 ‘바나나’가 ‘우유’를 만나면?
물 건너 온 ‘바나나’가 ‘우유’를 만나면?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6.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레드바나나 함유한 ‘우유속에 바나나과즙’ 리뉴얼 출시

매일유업이 바나나우유의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로 레드바나나를 함유한 ‘우유속에 바나나과즙’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기존제품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에 향긋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레드바나나를 함유해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드바나나를 가공우유에 함유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우유속에’는 매일유업이 1995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310ml 대용량 가공우유 브랜드로 디저트는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한 넉넉한 용량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우유속에’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을 이어가고자 이번 리뉴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은 흔히 알고 있는 노란 껍질의 바나나가 아니라 껍질이 붉은빛을 띠고 있는 레드바나나 과즙을 함유해 특유의 향긋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레드바나나는 인도와 동남아시아 지역이 원산지이며 주로 산지에서 유통돼 국내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이색 과일이다. 붉은색 빛깔의 껍질 속에 산딸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과육이 특징이며 일반 바나나에 비해 모양이 짧고 뭉뚝하며 두껍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익숙한 바나나지만 국내에서 맛볼 수 없었던 특별한 과일인 레드바나나를 이제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을 통해 가까운 편의점, 마트 등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항상 재미있고 새로운 맛으로 ‘우유속에’를 만나는 순간이 단순히 소비자들의 입속만 달콤하게 채우는 것이 아니라 일상 속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