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 ‘이것’ 하나로 끝~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 ‘이것’ 하나로 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6.1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 GS홈쇼핑 첫선
LG생활건강이 여름철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여름철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을 돕는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을 오는 17일 G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이자녹스 듀얼 커버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스킨 에센스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 없이 촘촘하게 발려 완벽한 커버력을 선사하며 모이스트 피팅오일을 함유해 컨실러를 바르듯 부드럽고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11가지 식물유래 보습성분과 안티에이징 영양성분을 함유한 ‘듀얼 액팅 에센스TM’를 비롯해, 에센스 성분이 제품에 65% 가량 함유돼 촉촉함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또 이자녹스 쿠션 제품 중 처음으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제품 상단을 회전하듯 밀면 볼 수 있는 숨은 거울 ‘듀얼 미러’를 적용해 쿠션 거울의 위생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전언이다.

이자녹스 담당자는 “주름개선, 미백,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에 땀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24시간 메이크업 및 광채 지속 효과까지 갖춘 멀티 제품으로 쿠션 하나로 간편하게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며 “사전 고객 품평을 통해 매우 높은 만족도를 얻은 제품인 만큼 올여름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