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푸드 ‘카카오닙스’의 영양이 그대로”
“수퍼푸드 ‘카카오닙스’의 영양이 그대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6.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 건강 액상차’ 출시

폴리페놀의 여왕이라 불리며 건강에 좋은 수퍼푸드로 군림한 카카오닙스.

일동후디스가 카카오닙스를 그대로 우려낸 ‘카카오닙스 건강 액상차’를 출시, 차 음료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일동후디스는 카카오닙스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연구를 거듭한 결과, 국내 최초로 항산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카카오닙스를 그대로 우려낸 ‘카카오닙스 건강 액상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코릿의 주 원료인 카카오닙스에 함유된 폴리페놀은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체내 유해산소의 작용을 억제해 혈액순환과 심혈관 건강, 두뇌활동 및 집중력 강화, 체지방 개선 등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졌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 고유의 풍미는 물론 몸에 좋은 항산화 폴리페놀까지 그대로 담아낸 건강 액상차로 꾸준하게 섭취할 경우 건강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L-카르니틴까지 배합된 0칼로리 액상차로 과체중을 걱정하는 중년이나 날씬한 몸매를 생각하는 여성층에게도 좋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카카오닙스차>는 세계 식품 트랜드인 “Natu-ral”과 “Health”에 가장 어울리는 신소재 카카오를 원료로 하여, 몸에 좋은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을 그대로 담아낸 액상차로 국내 최초이자 세계 최초로 개발되었으며 물처럼 꾸준히 섭취하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으로부터 건강을 지켜내는 도움을 줄 것이라는 기대와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차류 소비국인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도 잇따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건강 음료 개발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