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바이오’ 요거트와 건강한 하루
‘매일바이오’ 요거트와 건강한 하루
  • 최혜선 객원기자 (hsch6070@k-health.com)
  • 승인 2017.06.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매일유업, 유산균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 ‘매일바이오’가 플레인요거트와 신선한 과일을 담은 유산균제품을 출시했다.

■온 가족 영양간식, 매일바이오 백도&청포도

’매일바이오 백도요거트’는 향이 깊고 과즙이 풍부한 백도복숭아를 넣은 요거트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매일바이오 청포도요거트’는 청포도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당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30% 이상 낮춘 ’매일바이오 백도로어슈거’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요거트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매일유업 ‘매일바이오’가 출시한 유산균제품들.

■매일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라즈베리


매일유업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블루베리를 담은 ▲‘매일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와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매일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라즈베리’도 새롭게 선보였다. 두 제품은 250mL부터 750mL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소비자편의를 고려해 포장을 여는 동시에 마실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매일바이오 도마슈노 백도&블루베리

매일바이오 도마슈노는 가정에서 만든 것처럼 정성을 가득 담은 요거트제품으로 과일을 듬뿍 넣은 건강간식이다. 그중 ▲’매일바이오 도마슈노 백도요거트’는 향이 깊고 과즙이 풍부한 백도과육을 그대로 넣어 산뜻한 맛을 낸다.

▲’매일바이오 도마슈노 블루베리요거트’는 영양이 풍부한 블루베리를 껍질까지 그대로 갈아 넣은 요거트로 항산화기능이 있는 안토시아닌도 첨가해 영양과 맛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블루베리, 딸기, 라즈베리를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을 내는 ▲‘베리믹스 요거트’는 딸기의 색감을 살린 디자인을 새로 선보여 도마슈노의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표현했다.

이번에 출시된 매일바이오 제품은 800여건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을 거친 프로바이오틱스 L-GG유산균을 첨가해 평소 우유를 못 먹는 사람도 마실 수 있다. 매일바이오 관계자는 “서구화된 식습관과 바쁜 일정으로 현대인의 장 건강은 각종 질환에 노출된 상태”라며 “신제품에는 유산균과 다양한 과일을 첨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헬스경향 최혜선 객원기자 hsch6070@k-health.com>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