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앙 마스크팩, 테스코아시아 입점
미미앙 마스크팩, 테스코아시아 입점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6.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전문브랜드 미미앙이 세계3대 물류유통기업인 영국의 테스코아시아에 입점했다. 

이번 미미앙이 입점하게 된 테스코로터스(TESCO LOTUS)는 태국 제1의 대형유통업체이며 영국 테스코와 태국 식품기업인 CP의 합작 유통업체로 태국 전역에 약 18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 말레이시아 테스코는 말레이시아 전역 약 5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마스크팩 전문브랜드 미미앙이 세계3대 물류유통기업인 영국의 테스코아시아에 입점했다.

미미앙의 대표상품인 해골&동물캐릭터 마스크팩을 비롯해 카니발 진주마스크, 업계 최초 제비집 블랙마스크, 이중으로 피부를 케어해 주는 미미앙 투스텝마스크 시리즈 등 총 10개 품목을 테스코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미미앙은 이번 입점으로 테스코로터스 내 K-뷰티존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마스크팩 브랜드로 활약하게 됐다. 

미미앙은 이달 테스코로터스 입점을 시작하고 2017년 8월 말레이시아 테스코 입점 협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점진적 테스코 아시아를 넘어서 테스코 유럽내륙 지점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미앙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대형 유통업체 '이온‘, 글로벌의류브랜드 '포에버21', 베트남 Lifestyle 스토어 '도쿄라이프‘, 태국 제1의 대형유통업체 테스코로터스, 테스코 말레이시아 등 세계 각지 쇼핑몰을 비롯해 유명 드럭스토어, 뷰티전문점,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에서 입점 돼 있다"며 "현재 10여 개국에 수출 중으로 올해는 약 20여개 국으로 수출 국가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개성 있는 제품들로 세계시장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