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오라클피부과, 홈페이지 오픈으로 고객 편의성↑
세종시 오라클피부과, 홈페이지 오픈으로 고객 편의성↑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7.06.2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오라클피부과가 7일 개업에 이어 정식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한 세종시 오라클피부과 홈페이지는 오라클메디컬그룹의 13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세종시 오라클피부과가 개업에 이어 정식으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는 ‘이달의 베스트 시술’ ‘피부 돋보기’ 등 진료 받고 싶은 항목들을 쇼핑몰의 장바구니처럼 담아두는 방식 등으로 여타 병원 홈페이지와 다른 방식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만들었다. 

세종시 오라클피부과는 여성 피부과 전문의인 임슬기 원장이 진료하는 피부과로 비만과 레이저를 활용한 피부미용을 담당하는 장영위 원장과 협진을 진행하고 있으며 남녀 의사 중 환자가 원하는 원장을 선택해 진료받을 수 있는 미용전문 피부과다. 

앞으로 세종시 오라클피부과는 오라클메디컬그룹의 청담 본점에서 전수 받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세종시에 거주하는 지역시민 및 공무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임슬기 원장과 장영위 원장은 “홈페이지의 획기적인 기능들을 바탕으로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겠다”며 “늦은 야근으로 진료받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월요일과 목요일은 밤 9시까지 야간진료를 하며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세종시 환자들이 피부, 체형, 탈모 등의 피부과 진료를 위해 서울 강남이나 수도권으로 갈 필요 없이 저희 피부과에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