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에스테틱스, ‘쿨스컬프팅’과 함께하는 뷰티클래스 실시
일동에스테틱스, ‘쿨스컬프팅’과 함께하는 뷰티클래스 실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7.1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그룹 일동에스테틱스가 성형외과전문의 김승찬 원장과 함께 쿨스컬프팅을 활용한 냉각지방분해술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일동제약그룹 일동에스테틱스가 지방감소용 의료기기 ‘쿨스컬프팅’과 함께 뷰티클래스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을성형외과의원 김승찬 원장이 강연을 통해 쿨스컬프팅 냉각지방분해술의 과학적 근거와 국내임상적용사례 등을 알렸다.

김승찬 원장은 “쿨스컬프팅은 냉각에너지를 통해 지방세포를 선택적으로 결정화해 세포를 자연사시키는 시술”이라며 “안전하고 간편하며 통증 없이 지방감소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쿨스컬프팅은 냉각지방분해술 의료장비로 이를 활용한 냉각지방분해술은 1999년 하버드 의과대학 및 매사추세츠 종합병원에서 처음 개발됐으며 대규모 임상과 미국 FDA, 유럽 CE,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의 인증을 취득한 검증받은 시술법이다.

강연에 이어 쿨스컬프팅의 홍보모델 방송인 이윤미의 뷰티토크가 이어졌다. 이윤미는 출산 이후에도 유지하고 있는 몸매관리비법과 쿨스컬프팅시술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일동에스테틱스 관계자는 “지방세포에만 냉각에너지를 전달해 지방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주변피부, 혈관, 신경조직 등은 손상을 입지 않는다”며 “앞으로 이번 행사와 같이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