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도 끄떡없다…여름 메이크업 유지비법 3단계
더위에도 끄떡없다…여름 메이크업 유지비법 3단계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에 싹 화장을 하고 나가도 여름철에는 어쩔 수 없다. 무더운 날씨와 습한 대기로 인해 화장이 들뜨기 때문이다. 밀림 없는 산뜻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어떤 노하우가 필요할까. 무너지기 쉬운 여름 메이크업을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 3단계를 살펴봤다.

화장이 들뜨기 쉬운 여름에는 메이크업 전후 그리고 자외선차단계 선택까지 단계별로 꼼꼼히 신경써주는 것이 좋다.

STEP 1. 취침 전 마스크팩으로 피부수분 ‘꽉’ 채우기

여름철 밀림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아침 관리보다 저녁 관리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바쁜 아침 시간에는 단계를 두고 꼼꼼하게 기초케어를 하는 것이 버겁기 때문이다.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는 취침 전 간편한 마스크팩으로 수분관리를 해주자. 발아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배아성분이 함유된 에센스와 순면시트로 구성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깊은 영양공급을 돕는다.

STEP 2. 가볍고 산뜻한 자외선차단제로 튼튼한 밑바탕 만들기

여름철에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필수다. 하지만 두터운 제형의 자외선차단제는 덥게만 느껴진다.

여름에는 메이크업 전 매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제형의 자외선차단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벼운 제형의 제품을 선택해야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림도 방지할 수 있다.

STEP 3. CC쿠션으로 밀착력과 촉촉함 한 번에 잡기

밀림 없는 산뜻한 베이스의 완성은 적절한 베이스제품을 선택하는 것에서 마무리된다. 더위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에는 수정 메이크업도 용이한 CC쿠션 팩트를 사용해 보자.

두연에서 새롭게 선보인 키초의 아로하 글로우 CC쿠션은 탁월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맑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독일에서 정제한 최고급 뉴질랜드 라놀린에 해양심층수 성분을 더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