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래물질로 피부 회복 더욱 간편하게”
“천연유래물질로 피부 회복 더욱 간편하게”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7.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휴온스내츄럴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

자외선은 사계절 내내 우리를 괴롭힌다. 선크림이나 긴 옷도 피부보호에는 한계가 있다. 실내에 있어도 자외선은 창문을 뚫고 들어와 피부를 공격한다. 이럴 때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휴온스의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에 도움을 준다는 효능을 인증 받았다.

허니부쉬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해안지대에서 자라는 식물로 꿀처럼 달콤한 향이 나 붙여진 이름이다. 허니부쉬는 주로 차로 달여 마시는데 철분, 칼슘, 아연이 풍부하고 카페인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은 한국한의학연구원과 휴온스가 개발한 천연물유래물질로 피부주름개선과 보습효과가 있다. 중앙대병원이 35~60세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험에서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은 피부주름개선효과, 주름생성억제효과, 피부보습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에 특허등록을 마쳤다.

 

 



최근 휴온스는 허니부쉬 추출성분을 담은 제품을 출시했다. 음료군으로 ‘허니부쉬음료’ 2종과 ‘발효 허니부쉬 홍삼골드’를, 캡슐·츄어블군으로는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알약과 츄어블제품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케어’를 새로 선보였다.

허니부쉬추출물을 함유한 ‘열대과일음료’ 2종은 허니부쉬와 깔라만시를 원료로 해 독특한 맛을 선사하며 발효허니부쉬를 첨가,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합성착향료나 합성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또 100%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한 홍삼음료 ‘발효 허니부쉬 홍삼골드’를 출시했다. 면역력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발효허니부쉬추출액을 담아 피부주름개선과 보습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먹기 편한 캡슐로 만든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은 허니부쉬 추출발효분말을 담은 이너뷰티제품이다. 하루에 네 알만 복용하면 하루섭취량을 채울 수 있다. 허니부쉬 발효분말을 씹어 먹게 만든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케어’는 캡슐을 삼키는 것이 힘든 어린이에게 적합한 츄어블제품이다. 간식대용이자 피부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헬스경향 유대형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