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계 소식] 동화약품·동국제약·일동제약
[제약계 소식] 동화약품·동국제약·일동제약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7.2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은 노사화합과 협력을 바탕으로 42년간 무분규교섭을 이어오고 있으며 창립 120주년을 맞아 이번 선언을 발표했다.

동화약품, ‘노사화합 공동선언’ 발표

동화약품은 19일 회사발전과 직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사화합 공동선언’을 발표했다.

동화약품 노사는 “노사가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정도경영과 인간행복경영을 실천해 전 임직원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동화약품은 1975년 노조창립 이래 노사화합과 협력을 바탕으로 42년간 무분규교섭을 이어오고 있으며 창립 120주년을 맞아 이번 선언을 발표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에 진드기·모기기피제를 전달하고 진드기 예방캠페인에 대한 내용을 협의했다.

동국제약, 국립공원관리공단에 진드기∙모기기피제 ‘디펜스벅스 더블’ 후원

동국제약은 18일 국립공원관리공단에 방문해 ‘디펜스벅스 더블’ 500개를 전달하고 ‘진드기 예방캠페인’ 진행방안을 협의했다.

국립공원관리공단 김경출 안전방재처장은 “평소 산에 자주 방문하는 공단직원과 탐방객은 야생진드기위험에 항상 노출돼 있다”며 “진드기기피제와 예방안내책자가 피해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하는 산행안전캠페인을 위해 기피제후원과 진드기예방캠페인을 진행하고있다”며 “진드기질환의 위험성과 예방법을 알리는 ‘진드기 매개질환 예방안내’ 책자를 만들어 국립공원관리공단 전국 사무소에 비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이 후원한 디펜스벅스 더블은 모기와 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이카리딘성분이 들어있다. 기존 해충기피제와는 달리 알로에추출물을 배합해 인체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피부침투성이 낮아 6개월 이상 유·소아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은 새롭게 디자인한 유산균음료 ‘그녀는프로다’의 빈칸을 채우는 작명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동제약, ‘그녀는프로다’ 작명이벤트

일동제약이 유산균음료 ‘그녀는프로다’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작명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바뀐 제품에는 빈칸이 있어 원하는 단어를 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번 이벤트는 빈칸을 채운 인증사진을 일동제약 페이스북에 올리면 자동으로 참가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일동제약 고명훈 마케팅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감각적인 작명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