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전속모델에 한혜진 발탁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전속모델에 한혜진 발탁
  • 장인선 기자·이윤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7.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카카오닙스차'의 광고모델로 건강한 이미지의 대표주자인 모델 한혜진을 발탁했다.

일동후디스가 새로 출시한 '후디스 카카오닙스차'의 광고모델로 국내 톱 모델인 한혜진을 발탁했다.

후디스 카카오닙스차는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을 많이 함유한 수퍼푸드 ‘카카오닙스’를 액상차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카카오닙스와 카카오쉘을 두 번 로스팅한 후 우려내는 방식으로 카카오 고유의 풍미는 물론 몸에 좋은 폴리페놀까지 담았다.

이 제품은 몸매를 생각하는 여성이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제로칼로리음료일 뿐 아니라 체지방 개선에 효과적인 L-카르니틴도 풍부해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증진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건강한 생활모습과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보여준 한혜진 역시 이러한 제품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카카오닙스차는 세계적 식품트렌드인 내츄럴과 헬시에 가장 어울리는 카카오닙스를 원료로 한 세계 최초의 액상차이며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주요국가에 잇따라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건강음료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