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지킴이 3총사로 ‘생기’ 좀 불어넣어볼까?”
“피부 지킴이 3총사로 ‘생기’ 좀 불어넣어볼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8.0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웃미, 여름철 피부관리 위한 ‘기획세트 3종’ 선봬

‘어바웃미(ABOUT ME)’가 1일부터 베스트셀러만을 선별해 구성한 ‘기획세트 3종’으로 소비자들 공략에 나섰다.

어바웃미가 출시하는 ‘기획세트 3종’은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를 위한 스페셜 세트로 ‘24시간이 모자라 마스크 스페셜 세트’, ‘수퍼 클렌징 프렌즈 스페셜 세트’, ‘백설공주 스페셜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어바웃미가 여름철 지친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획세트 3종’을 선보였다.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1일 1팩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마스크팩은 단연 간편한 피부관리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어바웃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마스크 스페셜 세트’ 는 3중 브라이트닝 에센스가 맑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의 ‘스킨 톤업 라이트닝 마스크’ 10매와 히아루론산 성분이 풍부한 수분 에너지를 전달, 촉촉하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셜 히아루론산 마스크’ 14매로 구성돼 있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원한다면?

피부트러블과 잡티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다.

어바웃미의 ‘수퍼 클렌징 프렌즈 스페셜 세트’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세트로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정품과 함께 ‘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10ml), ‘그린 프레쉬 수퍼 클렌징 폼’(20ml), ‘해면 클렌징 퍼프’로 구성돼 있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노폐물 및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레몬추출물, 레몬껍질오일 등 부위별로 추출한 레몬성분이 피부 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추가 증정되는 ‘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은 토마토, 적포도, 석류추출물 등 레드 수퍼푸드 성분을, ‘그린 프레쉬 수퍼 클렌징 폼’은 브로콜리, 녹차, 시금치 등 그린 수퍼푸드 성분을 함유해 꼼꼼한 딥 클렌징을 돕는다. 함께 구성된 ‘해면 클렌징 퍼프’를 사용하면 자극없이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환하고 밝은 피부 톤은 사람을 한층 활력 있어 보이게 한다. 이를 위해 어바웃미는 일명 백설공주처럼 환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위한 ‘백설공주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 세트는 피부 톤업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톤업 프레쉬 워터’와 ‘스킨 톤업 워터리 크림’ 정품과 함께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10ml) 및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10ml)을 추가 증정한다.

‘스킨 톤업 프레쉬 워터’는 레몬추출물 및 초정리 탄산수 함유로 산뜻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스킨 톤업 워터리 크림’은 수분감이 가득한 텍스처로 브라이트닝효과를 집중적으로 선사한다. 추가 증정되는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과 ‘스킨 톤업 피니쉬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보다 자연스러운 톤업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어바웃미 CM 강준규 부장은 “어바웃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획세트 3종은 여름철 지친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케어하기 위한 스페셜 세트로 어바웃미의 ‘베스트셀러’로만 구성돼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실속있는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