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수분과 생생한 컬러가 볼 위에 ‘착’”
“촉촉한 수분과 생생한 컬러가 볼 위에 ‘착’”
  • 장인선 기자·이윤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8.0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이스샵, ‘수분쿠션블러쉬’ 3종 출시
더페이스샵은 볼에 생기를 불어넣는 ‘수분쿠션블러쉬’을 출시했다. 색상은 레드, 핑크, 코랄 3가지 종류가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수분쿠션블러쉬’ 3종을 출시했다.

촉촉한 수분광과 생생한 컬러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쿠션블러쉬는 최근 유행하는 과즙상 메이크업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블러쉬만으로도 자연스럽게 빛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비타민베리 오일·패션플라워 오일·로즈힙열매 오일 등 3가지 보습 오일을 섞은 베리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효과를 내며 볼 위에 윤기를 더한다. 또 피지조절효과가 있는 피팅폴리머 기술이 적용돼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며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키는 롱웨어효과도 우수하다.

특히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생생하고 투명한 컬러감을 나타낸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레드, 핑크, 코랄 총 3가지 색상이 있으며 피부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쿠션형태의 블러쉬로 촉촉함과 맑은 컬러감을 주는 제품”이라며 “자연스럽게 생기가 넘치는 인상을 완성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