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장(腸) 건강 알차게 지키자”
“올여름 장(腸) 건강 알차게 지키자”
  • 유대형 기자·이윤지 대학생인턴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8.0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하우스,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프로모션
비타민하우스는 30만개 판매를 돌파한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베스트셀러 유산균제품인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일부터 13일까지 신세계몰과 홈앤쇼핑에서 진행된다. 신세계몰에서는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 4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베순 유산균'을 증정할 예정이며 홈앤쇼핑에서는 '5+1'의 증정행사로 제품을 5박스를 구매 시 1박스(30포)를 덤으로 증정한다.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은 CJ오쇼핑, GS샵 등 주요 종합몰을 비롯해 G마켓,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의 모든 채널과 비타민하우스 건강전문쇼핑몰인 VH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30만개 판매를 돌파한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살아서 장까지 생생 유산균'은 제품 1포에 50억 CFU(Colony Forming Unit: 집락형성단위)의 생균이 투입돼 최소 1억2000만 CFU 이상의 생균이 보장된다. 잘 녹는 분말 형태로 만들어져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한 생유산균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특히 식생활이 불규칙하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사람에게 도움이 되며 유산균과 아연의 보충섭취가 필요한 사람에게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