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틀리에,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에 정식 입점
센틀리에,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에 정식 입점
  • 장인선 기자·이윤지 대학생인턴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8.1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향수브랜드 '센틀리에'가 오늘(10일)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에 정식 입점했다. 

한국의 고유향인 ‘산청향’을 선보여 화제가 된 프리미엄향수브랜드 '센틀리에'가 오늘(10일) 현대백화점 대구점 ‘엣뷰티’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론칭한 프리미엄화장품 편집숍 엣뷰티는 한국의 ‘세포라’를 목표로 고급 화장품과 다양한 브랜드의 향수 등을 판매한다. 엣뷰티에는 센틀리에를 비롯해 무코타, 헉슬리, 달바, 르샤트라, 유스트 등 현대백화점이 엄선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다.

센틀리에는 산청향시리즈와 프랑스의 메종 마커스 스퍼웨이 컬렉션 등 23종의 향기를 바탕으로 퍼퓸, 디퓨저, 캔들 등 206가지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여름을 맞이해 청정지역인 지리산 산청의 탱자와 애기감귤잎의 향을 품고 있는 ‘시트러스 산청 오드뚜왈렛’을 출시해 여름향수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센틀리에는 오프라인매장의 확대를 기념해 8월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센틀리에 오드퍼퓸(50ml)’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센틀리에 룸 프레그런스 정품(120ml)’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센틀리에가 입점 된 모든 매장에서 ‘센틀리에 맞춤향수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는 개인의 성격유형, 좋아하는 향기, 컬러 등에 대한 사전설문을 진행한 후 퍼퓸디자이너의 안내에 따라 개인에게 최적화된 향을 선택해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클래스다.

센틀리에 유정연 본부장은 “센틀리에의 우수한 제품과 프리미엄향수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한국판 세포라로 여겨지는 현대백화점 ‘엣뷰티’에 입점한다”며 “롯데백화점 분당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오프라인매장을 빠르게 확장해 고객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매장방문고객을 위한 ‘센틀리에 맞춤향수클래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센틀리에는 7월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분당점 팝업스토어 성공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오는 25일에는 롯데백화점 중동점, 28일에는 롯데백화점 부평점, 9월에는 대구 롯데백화점 상인점, 롯데백화점 안양점에 순차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