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워시 ‘알로알로’, 시원한 바람 타고 소비자 곁으로 슝~
마우스워시 ‘알로알로’, 시원한 바람 타고 소비자 곁으로 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8.1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이보드 월드챔피언 박진민 선수 광고모델로 발탁

‘아이언맨’의 꿈을 현실에서나마 실현하게 해주는 신개념 스포츠 플라이보드. 올 6월 열린 프랑스 플라이보드 월드컵에서 당당히 우승을 거머쥔 월드챔피언 박진민 선수와 마우스워시제품 ‘알로알로’가 만났다.   

국내 호텔을 중심으로 공급되던 마우스워시제품 알로알로가 플라이보드 월드챔피언 박진민 선수를 모델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본격 출시된다.  

어메니티 전문 공급사 티앤아이는 특급 호텔에서만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마우스워시 알로알로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되며 플라이보드 월드챔피언 박진민 선수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티앤아이 측은 물 위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보는 사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플라이보드 이미지와 ‘입 안에 부는 바람’ 알로알로의 이미지가 일치해 박진민 선수를 제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알로알로는 지난 9일 온라인 유통을 시작으로 점차 소비자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강한 자극과 냄새로 의약품이라는 인식이 강한 타 마우스워시와 달리 알로알로는 천연 녹차, 자작나무 성분을 함유해 순하면서도 강한 살균력으로 가글하는 시간조차 즐겁게 만든다.

한편 마우스워시 알로알로는 ‘입안에 부는 바람’을 슬로건으로 롯데호텔 / JW메리어트(반포)호텔/그랜드 하얏트 인천/하얏트리젠시(부산)/현대호텔(경주)/플라자호텔/호텔 아쿠아펠리스/파크하얏트(서울)등에 공급되며 호텔 이용객들을 중심으로 이름이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