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성료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성료
  • 장인선 기자·심현진 대학생인턴기자
  • 승인 2017.08.1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이 진행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건강을 위한 쿠킹클래스'가 성황리에 끝났다.

동국제약이 10일 홈플러스강동점 행사를 끝으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여성건강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3차에 걸쳐 요리강좌와 여성갱년기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특강형태로 진행됐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여성갱년기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견과류와 강황을 사용해 모듬견과 연유강정과 호두강황소스 치킨롤을 직접 조리했다. 또 참가자들은 여성갱년기질환에 대한 강의도 함께 들었다.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는 중년여성들에게 갱년기질환에 대한 정보를 주고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해 긍정적으로 갱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쿠킹클래스 외에도 플라워클래스와 커피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동국제약 마케팅담당자는 “우리나라 갱년기여성의 약 80%가 갱년기증상으로 고통받고 있다”며 “중년여성들이 갱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분을 주원료로 하며 안면홍조나 우울감 등 갱년기증상을 개선시키는 생약성분의 여성갱년기치료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