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과 편리함, 두 마리 토끼 잡는 다이어트식품 뜬다!
영양과 편리함, 두 마리 토끼 잡는 다이어트식품 뜬다!
  • 장인선 기자·심현진 대학생 인턴기자
  • 승인 2017.08.1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건강과 편리성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다이어트식품이 각광받고 있다.

뷰티와 헬스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젊은 몸과 생기를 오래 유지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공통적인 바람이기 때문이다.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면 음식의 양뿐 아니라 질까지 고려해야 요요현상 없이 건강한 몸으로 거듭날 수 있다. 특히 영양이 가득하면서도 편리한 다이어트식품이 각광받고 있다.

굽네몰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단백질은 다이어트 중에도 놓쳐서는 안 될 영양소다. 체지방을 태우는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달걀, 치즈 등 수많은 단백질식품 중 닭가슴살은 담백한 맛으로 사랑 받는다.

굽네몰에서 선보인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100% 국내산 냉장육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단백질을 제공한다. 따로 해동이 필요 없어 바쁜 현대인의 단백질섭취를 돕는다. 개당 60g이지만 포만감이 높다.

매일유업 ‘아몬드 브리즈’

다이어트 중에는 음료섭취도 주의해야한다. 건강에 안 좋은 합성첨가물을 피하고 몸을 해독하는 것도 건강한 다이어트과정이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의 ‘아몬드 브리즈’는 명품몸매로 유명한 이하늬의 다이어트음료로 유명하다. 특히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에 물을 더한 식물성 음료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은 건강한 음료다. 매일 아침 간단하게 마시기 좋으며 비타민E와 칼슘을 함유했다.

돌 ‘미니 트리플 바’

높은 포만감과 영양소가 가득한 견과류를 하루에 한 줌만 챙긴다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돌의 ‘미니 트리플 바’는 견과류와 씨앗, 과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게 도와주며 한 입 사이즈로 포장돼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 땅콩, 아몬드, 캐슈넛, 호박씨, 해바라기씨, 힌참깨 등 여섯 가지 견과류와 씨앗에 블루베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가 더해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