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남성 수염제모… JMO피부과, 최근 1년간 환불률 ‘제로’
까다로운 남성 수염제모… JMO피부과, 최근 1년간 환불률 ‘제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8.1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도 관리하는 시대. 그중에서도 수염제모는 남성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분야다. 하지만 수염은 다른 신체부위에 비해 털의 밀도가 높고 발모력이 왕성해 치료가 까다롭다.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면 수염이 그대로 자라거나 듬성듬성 제모돼 오히려 지저분해지는 결과를 낳는다. 시술하는 의사의 지식과 경험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이유다.

JMO피부과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효과보장정책의 일환으로 2010년부터 남성 수염제모 환불제도를 시행해왔다. 그 결과 최근 1년간 환불률 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JMO피부과는 환불정책을 체계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제모효과에 대한 검증도 철저하게 시행한다.

레이저제모가 영구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최종 시술 이후 6개월 이상이 경과해야 한다. 시술 전 사진과 최종 시술 이후 6개월 이상이 경과한 시점의 사진을 비교해 정확하고 직관적으로 검증한 후 ▲영구제모효과가 50% 이하일 경우 전액환불 ▲80%이하일 경우 반액환불 등 세부적인 기준에 따라 환불을 진행한다.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은 “환불정책이 시행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시술받아야 부작용은 물론 효과를 오래 지속할 수 있다”며 “환자입장에서는 시술받을 때마다 사진을 찍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꼼꼼하게 시술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영구제모결과는 철저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