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 출시
동아제약,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 출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8.2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은 잇몸질환과 충치예방을 돕는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동아제약이 잇몸질환예방을 돕는 구강청결제 ‘잇몸가그린 검가드’를 출시했다.

국민구강건강 실태조사에 따르면 잇몸질환환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전문가들은 삶을 현격히 떨어뜨리고 당뇨병, 뇌졸중, 심장병의 원인이며 치아상실을 일으키는 잇몸질환을 미리 예방해야한다고 권장한다.

이에 맞춰 출시한 잇몸가그린 검가드는 잇몸질환과 충치예방을 돕는 일불소인산나트륨,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글리시리진산이칼륨과 잇몸보호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판테놀을 주요성분으로 만든 구강청결제다.

검가드의 살균력 연구결과 잇몸질환을 유발하는 진지발리스균의 99.9%, 충치를 부르는 뮤탄스균의 99.9%가 살균됐으며 6주간 임상시험을 통해 치은염과 치주염에 대한 예방 및 개선효과가 확인됐다.

식사 후 양치질과 함께 하루 3번 정도 하는 것이 좋고 적당량을 머금고 30초 정도 후 뱉으면 된다. 잇몸에 칫솔로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잇몸은 신체기관 중 가장 재생이 느리기 때문에 손상되면 회복과 치료가 어려워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잇몸질환과 충치를 일으키는 원인균을 꼼꼼히 제거해 질병을 미리 막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