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만큼 풍요로운 이벤트 함께 즐겨요”
“가을만큼 풍요로운 이벤트 함께 즐겨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8.2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수의나라수오미, 가을맞이 ‘순둥이’ 물티슈 이벤트

호수의나라수오미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28일부터 ‘가을 맞이 빅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순둥이 휴대용 캡형 증정’’, ‘순둥이 가을학기 응원팩 증정’, ‘신제품 순둥이휴대용 캡형 설문조사’ 등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된다.

호수의나라수오미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가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신제품 순둥이 휴대용 캡형 증정’ 이벤트는 순둥이 베이직 제품군인 ▲BR-01 ▲BC-01 ▲S-BR ▲S-BC ▲nBpR-01 ▲nBpC-01 등을 구매 시 신제품 ‘베이직 휴대 캡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순둥이 가을학기 응원팩 증정’ 이벤트는 순둥이 물티슈를 선물하고 싶은 곳이나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신제품 ‘휴대 캡형(20팩) 1박스’를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본인 수령도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관련된 사연을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린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신제품 ‘휴대용 캡형’을 사용한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무향 엠보싱 1박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당첨자 발표는 순둥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순둥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 및 2학기를 맞아 ‘순둥이 물티슈’를 사랑하고 찾아주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