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매끈하고 깔끔하게”
추석맞이 “매끈하고 깔끔하게”
  • 정희원 기자·이장준 대학생 인턴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09.1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큰코리아, 추석맞이선물 3종세트 선봬
실큰코리아가 신제품 진동클렌저퓨어를 기본으로 구성한 추석맞이선물 3종세트를 선보인다.

실큰코리아가 오늘(18일)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신제품 진동클렌저퓨어를 기본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묶어 최대 50% 할인된 3가지 패키지를 준비했다. 

진동클렌저퓨어는 세정효과가 뛰어나며 클렌징과 마사지모드로 나눠 이용할 수 있다. 클렌징모드는 미세먼지 딥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을 돕고 마사지모드는 리프팅, 피부탄력개선에 좋다.

첫 번째 패키지의 올인원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발관리를 가능케 한다. 발뒤꿈치의 각질 및 큐티클과 울퉁불퉁한 손톱표면을 관리 할 수 있다.

다음 세트에 포함된 ‘레드라이트 페이스에프엑스’는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제품이다. 세안 후 따로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피부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또 콜라겐세포재생을 돕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효과를 낸다.

마지막 선물세트의 ‘페이스타이트’는 바이폴라 고주파에너지를 10mm 진피층까지 침투시켜 세포밀도를 촘촘히 해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재생을 촉진한다. 이로써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와 ‘V라인 얼굴’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실큰 관계자는 “실용적인 제품들이 인기 있는 트렌드에 맞춰 얼굴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인기상품들로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큰의 신제품을 만나 풍성한 추석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