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순둥이, 추석 맞아 더 풍성하게 만난다
아기물티슈 순둥이, 추석 맞아 더 풍성하게 만난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09.1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순둥이데이’ 행사
호수의나라 수오미가 자사의 대표제품인 아기물티슈 순둥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순둥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다는 전언이다.

아기물티슈 '순둥이'의 제조·판매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가 20일 ‘순둥이데이’를 진행한다.

 ‘순둥이데이’는 순둥이 물티슈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오직 순둥이몰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다. 지난 2015년부터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열리고 있으며 이번 순둥이데이는 추석 연휴를 고려해 한 주 앞당긴 20일에 진행된다.

추석맞이 순둥이데이에는 순둥이 물티슈의 인기상품인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휴대 캡형 20매 20팩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휴대 리필형 20매 20팩 ▲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 캡형 80매 10팩 ▲순둥이 프리미엄 엠보싱 캡형 70매 10팩 등 총 4개의 상품이 한정수량 특가 판매될 예정이다. 추석을 맞아 기존 순둥이데이때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는 전언.  

수오미 관계자는 “순둥이데이는 고객분들과 다양한 소통기회를 마련하고 좀 더 부담 없이 순둥이 물티슈를 사용해 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할인 이벤트”라며 “이번 순둥이데이는 추석을 맞아 물티슈를 선물하시거나 구매하실 분을 위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