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의 진심, 통(通)하다!…기업광고 100만뷰 돌파
메디톡스의 진심, 통(通)하다!…기업광고 100만뷰 돌파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09.1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톡스의 기업철학이 대중들의 마음에 하나둘씩 각인되고 있다.

메디톡스는 창사 이래 첫 선보인 기업광고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 편이 유투브 공개 15일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바이오제약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메디톡스의 이번 기업 광고는 지난 2일, 공중파 채널의 주요 방송 프로그램과 메디톡스 공식 유튜브 채널,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됐다.

메디톡스는 이번 광고가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끌 수 있었던 요인으로 획일화된 기존 제약광고들과는 차별화된 메시지와 영상미를 꼽았다.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라는 슬로건에 메디톡스의 근간이자 핵심인 R&D(연구개발)를 통해 삶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하겠다는 기업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또 국내 최초로 미국 애리조나의 엔텔로프 캐니언과 모뉴먼트 벨리에서 현지 로케를 진행, 경이로운 배경을 모티브로 시간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메디톡스가 창사 이래 첫 선보인 기업광고 ‘인간의 시간을 연구하다’ 편이 유튜브 공개 15일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촬영장소가 어디인가요” “배경음악이 궁금해요” “메디톡스가 어떤 회사인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됐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메디톡스 주희석 상무는 "전통적인 제약 기업광고와는 차별화된 광고를 제작한 결과 업계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며 “이번 기업광고를 시작으로 메디톡스가 우리 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업의 가치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전에 수립된 단계적인 광고 전략에 따라 대중과 공감할 수 있는 두 번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도 조만간 공개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