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하이틴티드 립락커’ 추가 2종 출시
정샘물, ‘하이틴티드 립락커’ 추가 2종 출시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09.2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시한 하이틴티드 립락커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JUNG SAEM MOOL)이 ‘하이틴티드 립락커’ 2종을 온라인숍에 이어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 ‘정샘물플롭스’ 등 오프라인에도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틴티드 립락커 시리즈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으로 글로시한 ‘하이틴티드 립락커 풀 글레이즈’와 매트 타입의 ‘하이틴티드 립락커 하이퍼매트’로 구성돼 있다. 이들 제품엔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돕는 양면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마치 메이크업 전문가에게 받은 듯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하이틴티드 립락커 풀 글레이즈, 볼륨넘치는 광택입술 연출

하이틴티드 립락커 풀 글레이즈는 최근 지속되는 글로우·글리터 메이크업 트렌드에 걸맞게 틴트 기능에 립글로즈처럼 반짝이는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비비드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며 제형이 입술 주름에 끼지 않고 매끈하게 발려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고광택 레이어가 얇게 밀착돼 마치 입술 표면에 필름을 씌운 것처럼 발린다. 로즈힙오일, 꿀 추출물이 광택감을 주고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돼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준다.

하이틴티드 립락커 풀글레이즈는 꾸준히 사랑받는 비비드한 컬러와 F/W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퍼플 핑크를 반영한 7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제품은 ▲매력적인 새빨간 레드 ‘레드 힐’ ▲차분하고 세련된 로즈 핑크 ‘멜로우 루즈’ ▲비비드한 오페라 핑크 ‘마젠티아’ ▲화사한 로즈 핑크 ‘로즈 페탈’ ▲여리여리한 핑크 코랄 ‘퍼키 코랄’ ▲반짝이는 오팔 글리터 ‘크리스탈’ ▲틴팅 기능이 있는 투명 컬러 ‘네이키드’ 등이다.
 

■하이틴티드 립락커 하이퍼매트, 실크처럼 부드러운 컬러감

하이틴티드 립락커 하이퍼매트는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컴포트-매트 포뮬러가 수분 증발을 막아 답답하지 않고 오랜 시간 입술 컬러를 생기있게 유지할 수 있다. 아르간오일, 로즈힙오일, 녹차씨오일 등 식물성오일이 입술 각질부각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입술이 건조한 사람도 선명하고 매트한 무광 립 표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하이틴티드 립락커 하이퍼매트는 총 7종의 신상 컬러를 선보인다.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 인 ‘인사이드 레드’를 비롯해 ▲맑은 레드 컬러인 ‘레드 메이드’ ▲싱그러운 자몽빛 ‘어반오렌지’ ▲톡 쏘는 핫핑크 컬러 ‘스파클링 핑크’ ▲웜톤에게 어울리는 핑크빛 코랄 컬러 ‘코랄 토픽’ ▲ 차분하고 은은한 마르살라 컬러 ‘페미닌 로즈’ ▲모던한 누드베이지 ‘센슈얼 베이지’ 등이다.

정샘물은 이번 신제품 정식 출시와 함께 제품의 컬러발색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영상을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