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 출시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 출시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0.1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스트라가 새로 론칭한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속칭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 1%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준다. 외부 자극에 약해졌거나,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은 점착력과 습윤감이 뛰어나 거칠어진 피부를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성분으로 레이저치료 등 피부과 시술 후 쓰는 ‘재생크림’의 용도로도 손색없다. 이 제품은 피부과테스트,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 안점막자극대체시험(HET-CAM)을 완료해 안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하면 된다.

에스트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피부과 관리 후 애프터케어 라인인 ‘리제덤RX’라인을 강화했다. 대표제품인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크림’은 약해진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 제품이라면, 이번 신제품은 손상된 피부 결을 집중케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이희영PM은 “가을철로 접어드는 환절기는 피부면역력이 약해져 외부 환경에도 피부가 쉽게 자극받는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붓결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