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약, 새 옷 갈아입고 힘찬 출발!
서울제약, 새 옷 갈아입고 힘찬 출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10.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물외관 및 내부 환경 리모델링 실시

서울제약은 임직원 복지와 건물효율성 제고를 위해 최근 서울 서초구 본사 사옥을 리모델링하고 오늘(16일)부터 입주에 들어갔다.

서울제약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외부를 흰색 타일로 바꾸고 내부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

이번 공사는 건물의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구조변경과 층별 재배치를 포함했으며 서울제약은 전 임직원의 책상과 집기도 최신 사무용 가구로 교체했다.

건물 1층에는 외부손님을 접견하고 직원들이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됐다.

건물 1층은 카페식 사무공간으로 오전에는 영업사원의 사무공간으로 사용되고 영업사원 출장 후에는 카페로 변신해 외부손님 접견을 접견하고 직원들이 점심시간에 샌드위치‧햄버거 등 간편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회사는 1층에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설치했다.

지하 1층의 강당은 월례조회 및 직원교육공간으로 활용되며 각 층에는 집기비품 및 OA기기를 보관할 수 있는 탕비실을 별도로 마련했다.

서초동 예술의전당 앞에 위치한 서울제약은 건물외관을 밝고 깨끗한 흰색 타일로 치장해 건물이 멀리서도 쉽게 눈에 띈다.

김정호 사장은 “글로벌회사의 면모에 걸맞게 본사 리모델링을 실시했다”며 “쾌적한 사무환경은 직원들의 업무 능률이 극대화시키고 좋은 인재를 영입할 수 있는 무기도 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