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부산국제영화제서 브랜드 체험행사 … 소비자 소통 강화
아티스트리, 부산국제영화제서 브랜드 체험행사 … 소비자 소통 강화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0.1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티스트리가 해운대 비프빌리지에 세운 대형 로고 조형물

프리미엄 스킨케어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최부터 오는 21일 폐막까지 다양한 브랜드 체험 이벤트를 연다.

아티스트리는 ‘세상의 모든 여자는 하나의 예술작품’이라는 브랜드철학을 바탕으로 한편의 영화같은 삶을 사는 모든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 6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후원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영화제 다이아몬드스폰서로 매년 이색적인 콘셉트의 브랜드부스와 이벤트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교감하고 있다.

올해에는 브랜드 상징성과 예술성을 갖춘 대형 조형물을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카 해운대 비프빌리지(BIFF Village)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가로 23m, 세로 4m에 달하는 웅장한 규모로 비프빌리지의 새로운 포토존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형물은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로고를 예술적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 부산국제영화제를 빛내 온 아티스트리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바다를 향해 나아가는 형태로 아티스트리만의 ‘진취적인 아름다움(Forward Beauty)’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아티스트리는 이와 함께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비타민C+ 히알루론산 트리트먼트 체험 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피부진단 및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더블 비타민C·더블 히알루론산 포뮬러로 항산화 케어 및 피부 수분·탄력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는 체험버스 안에서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메이크업 가상 시연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또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이미혜 전무는 “매년 영화의 도시 부산에서 시민들과 영화 팬들을 만나 소통할 수 있어 뜻깊다”며 “올해 마련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행사를 통해 매년 진화하는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가치과 진정성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