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케다제약, 김생민 출연 화이투벤 TV광고 ‘슈퍼그뤠잇’
한국다케다제약, 김생민 출연 화이투벤 TV광고 ‘슈퍼그뤠잇’
  • 정희원 기자 (honeymoney88@k-health.com)
  • 승인 2017.10.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다케다제약은 합리적인 소비 아이콘으로 떠오른 방송인 김생민과 촬영한 ‘화이투벤’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한국다케다제약은 최근 합리적인 소비 아이콘으로 떠오른 김생민과 촬영한 ‘화이투벤’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김생민은 최근 ‘김생민의 영수증’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시청자의 소비패턴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날카로운 독설과 일침을 날리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자신의 유행어를 활용해 감기를 처음부터 빠르게 대처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김생민은 코감기·목감기로 고생하느라 가습기·휴지·목도리 등을 구매한 환자의 영수증을 보면서 “열이 나고 코가 막히는 감기환자의 영수증에서 낫고 싶은 절실함이 전혀 보이지 않아요”라며 본인의 유행어를 외친다. 이후 그는 “감기는 걸리자마자 효과 빠른 화이투벤을 만나야 한다”며 “화이투벤 큐 그뤠잇(Great), 나잘스프레이 아이라이킷(I like it)”을 외친다.

화이투벤은 출시34주년을 맞이한 종합 감기약 브랜드다. 각각 성분을 달리해 감기 증상에 따라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액상연질캡슐로 먹기 쉬운 ‘화이투벤 큐Q’ 시리즈는 큐·큐코프·큐노즈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비타민C가 약 500mg(성인 1일 복용량 6캡슐 기준) 함유된7 ‘화이투벤 씨플러스’, ‘나잘 스프레이’ 무향·멘톨향·소아용 3종 등 다양한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나잘스프레이는 코 안에 직접 뿌리는 분무 타입의 코감기약이다. 안개분사로 부드럽게 2분 안에 콧물, 코막힘을 완화시켜준다.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해 졸음 등 부작용이 적게 나타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